캠페인

캠페인 후기

지윤이의 심장이 사랑으로 메워졌어요

2019.12.09

  

아기천사 지윤이를 응원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꼬꼬마 지윤이를 응원해주시고 귀한 후원 보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보내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지윤이, 그리고 지윤이와 같이

긴급의료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지윤이를 향한 이모, 삼촌의 따뜻하고 힘찬 말 한 마디 한마디는 지윤이,

그리고 지윤이를 돌보아 주시는 위탁어머니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지윤이의 심장이 사랑으로 가득 메워졌어요

                  

심장병 ‘심실중격결손, 난원공개존증’을 앓고 있는 지윤이의 치료비 마련, 
그리고 지윤이와 같은 아이들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모금을 시작하게 되었었는데요.
태어난 지 87일 밖에 안 된 지윤이는 전신 마취와 함께 5시간이 넘는 큰 수술을 받았고, 너무나 감사하게도 아이는 힘든 시간을 씩씩하게 견디었습니다.

수술 후, 두 차례의 심장 초음파 검진을 받았고 그 결과, 심실중격결손은 잘 메워진 상태이고 난원공개존증 역시 잘 닫혀서 2019년 7월,

추적 검사 전까지는 추가 검사나 치료가 없어도 된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쑥쑥 자라라 아가야

                 

지윤이는 수술 후에는 식은 땀도 안 흘리고 식욕도 왕성해져서 돌이 된 현재, 또래 아이들 보다 더 발달한, 16개월 수준의 신체발달 및 발육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얼마 전!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지윤이를 포함하여 돌이 된 아동들 10명의 돌잔치가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본 지윤이는 그새 부쩍 자라 혼자 잘 걷고, 호기심도 왕성한 꼬마 숙녀가 되었습니다! 말도 종알종알 잘 하고, 기분이 좋으면 윙크까지도 예쁘게 하는 명랑한 아가라서 주변으로부터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매일이 오늘만 같기를

           

홀트아동복지회에는 아직 지윤이와 같이 보살핌과 치료를 필요로 하는 아동들이 있습니다. 특히 이 아이들에게는 꾸준한 치료와 사랑, 관심이 가장 필요로 하는데요.
지윤이를 위해 후원자님께서 보내주신 사랑이 또 다른 지윤이에게도 온전히 전달 되기를..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웃음을 온전히 지킬 수 있도록 후원자님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후원자님께서 소중히 모아주신 후원금은 홀트아동복지회에서 보호되고 있는 입양대기아동들의 양육비로 사용되었습니다.

 

건강지원

마음의 구멍을 메워주세요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