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소개

나눔소식

나눔소식

록밴드 YB 팬클럽(ybeez), 보컬 윤도현 생일 기념 후원금 전달

2020.02.05조회수: 192


록밴드 YB 팬클럽 ‘ybeez’가 YB의 보컬 윤도현씨의 생일을 맞아 홀트아동복지회에 뜻깊은 후원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ybeez’ 측은 2월 3일 윤도현씨의 생일을 기념하고, 위기가정 아이들을 돕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고 밝혔으며, 홀트아동복지회의 긴급지원 캠페인인 ‘세 식구의 가장이 된 푸름이의 겨울’을 보고 후원금을 마련해주셨습니다.


윤도현씨는 2년 전 생일에 자신보다 형편이 어려워 생일조차 챙기기 힘든 아이들을 돕고 싶다고 팬들에게 의견을 전한 바 있으며, 최근 아이들에 대한 애정을 담아 촬영한 SBS ‘FiL’ 채널의 음악 교육 예능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의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특히, 윤도현씨는 음악 수업이 없는 미얀마 아이들이 자신이 가르쳐주는 동요를 잘 따라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으며, 아이들의 일상이 늘 이랬으면 하는 바람이라는 촬영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에 팬클럽 ‘ybeez’는 윤도현씨의 뜻을 이어가기 위해 YB 다섯 멤버의 생일마다 다양한 분야에 지속적으로 후원을 실천하며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위기가정에 놓여있는 푸름이와 같은 아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해주신 윤도현씨와 ‘ybeez’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