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소개

나눔소식

나눔소식

배우 이민호와 프로미즈(PROMIZ), 코로나19 극복 위해 1,000만원 성금 전달

2020.03.03조회수: 261

배우 이민호씨와 MYM엔터테인먼트는 기부플랫폼 ‘프로미즈(PROMIZ)’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1,000만원과 쌀 1.5톤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하였습니다.

이민호씨의 성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대구, 경북지역을 비롯한 전국의 위기가정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며, 쌀 1.5톤은 코로나19로 인해 사각지대에 있는 위기가정을 대상으로 기초 생계지원의 일환으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이민호씨와 프로미즈는 “지역사회 감염 확산 방지 및 면역에 취약한 위기가정 아동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기를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다”며, “필수 방역 물품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배우 이민호 팬클럽 ‘미노즈(MINOZ)’에서도 이민호씨의 기부에 뜻을 함께하여, 코로나19로 인해 생계에 위협을 받는 위기가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쌀 1.5톤을 기부해주셨습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미혼한부모가정, 저소득가정, 시설퇴소아동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에 꼭 필요한 물품을 긴급 지원하고, 재난에 취약한 위기가정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는 국내 위기가정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신 배우 이민호씨와 프로미즈, 이민호 팬클럽 미노즈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