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소개

나눔소식

나눔소식

용운유치원·어린이집, 코로나19 위기가정 긴급지원

2020.03.26조회수: 311

용운유치원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합니다!

3월 24일 노란옷, 분홍옷을 입은 꽃들이 피어나는 싱그러운 봄날, 용운유치원·어린이집(대표원장 박천진)에서 코로나19 위기가정 긴급지원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시고자 홀트아동복지회 충청지부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용운유치원·어린이집은 대전 동구 백룡로 104에 위치하며 건강한 어린이·지혜로운 어린이·사랑받는 어린이를 원훈으로 건강하고 창의적이며 예의바른 어린이를 기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모든 아이들의 행복을 소망합니다

 

용운유치원·어린이집 꼬마천사들은 현재 코로나19로 가정보육을 받고 있는 상황 속에서 각 가정에서 부모님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포스터를 직접 그리고 만들었습니다.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다’, ‘코로나19 우리함께 이겨내봐요, 파이팅!!’ 등의 문구를 적고 ‘화이팅’을 외치는 모습으로 사진을 찍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에 힘을 실어 주었습니다. 용운유치원·어린이집에서는 홀트아동복지회 충청지부 ‘코로나19 위기가정 긴급지원 캠페인’을 접하고 본회를 방문하여 전 교직원과 아이들의 마음이 모아진 귀한 후원금과 아이들의 포스터를 전달해주셨습니다. 코로나 19로 움츠렸던 마음과 몸이 아이들과 선생님들의 사랑으로 활짝 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용운어린이집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합니다!

 

본회에서는 코로나 19로 위기를 겪고 있는 대구·경북 및 전국의 저소득가정, 한부모가정, 시설퇴소 아동·청소년 등 에게 일회용 마스크, 손 세정제, 식료품 등을 포함한 나눔키트를 배부하고 있습니다. 용운유치원·어린이집에서 보내주신 후원금 전액은 코로나19위기가정긴급지원을 위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