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트소개

나눔소식

나눔소식

2019년 국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홀트아동복지회 심리상담센터 교구 구입 지원

2019.12.09조회수: 137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연말 후원금 전달식

지난 11월 21일(목),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계열의 총지배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개소될 홀트아동복지회 심리상담센터의 교구 구입 지원을 위한 뜻 깊은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후원금은 2019년 한 해 동안 한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주최로 진행된 “피기도 함께하는 행복 나눔 오리 경주 대회”. “자선 달리기 대회”,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바자회”등의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 기금으로써, 후원금 전액은 2020년 개소할 홀트 심리상담센터 내 필요한 교구 및 물품 구입비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홀트 심리상담센터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하여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아동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역할을 담당할 것이며, 연간 약 1,500명의 아동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은 “17년부터 지속적으로 홀트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메리어트 임직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이번 후원은 마음 속 아픔을 가진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것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꾸준히 소중한 후원과 함께 사랑을 전해주신 메리어트 호텔과 임직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