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안내

스토리캐스트

국내사업

끝나지 않은 코로나19, 4차 긴급지원 키트 전달

2020.05.20

  • #코로나19
  • #4차 나눔키트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00이가 박스를 보고 좋아 뛰기도 하고, 박스에 뽀뽀도 하며 정말 좋아했습니다.”

“코로나19를 예방할 수 있도록 마스크와 손소독제, 라면과 맛있는 간식(신쫄이)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홀트아동복지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사태의 장기화로 전국 저소득가정, 미혼한부모가정, 시설퇴소아동·청소년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긴급지원 키트’를 배부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어려움을 겪은 대구·경북 지역의 위기가정 지원을 시작으로 전국 취약계층에도 긴급지원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4차 긴급지원에는 홀트아동복지회 지원 아동과 전국의 협력기관 아동 500명에게 ‘긴급지원 키트’를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키트에는 특별한 구성품이 추가 되었는데요.  바로,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부루마블과 재난 안전용 컬러링북이랍니다!
집안에서만 생활하느라 심심하다는 우리 아이들의 이야기를 듣고 준비한 선물에 아이들은 함박웃음을 지었습니다.

또한, 일상 생활을 지원하도록 즉석밥, 김자반, 햄, 짜장라면, 스낵 등의 식료품과 손세정제와 마스크, 손소독제(큐브엔터테이먼트 후원) 등의 방역용품도 놀이용품과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 속에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의 손을 잡아주신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원자님들의 도움으로 아이들이 함박웃음을 지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힘겨운 상황에 놓인 우리 이웃들이 위기를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