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캠페인 후기

동훈이는 강하고 담대하게 나아갈 것입니다!

2019.11.21

 

        

 

동훈이를 응원해주시고 소중한 후원금을 보내주신 후원자님 모두 감사합니다.

난로보다 더 따뜻했던 댓글 하나하나는 동훈이와 동훈이를 돌보시는 위탁가족에게 참으로 큰 힘과 감동이 되었습니다.

 

 

        

 

태어나자마자 부모님으로부터 친권이 포기된 동훈이는

 

뇌손상으로 뇌수종, 발달성 장애, 경련, 갑상선기능 저하증, 폐렴, 부정맥 등을 앓으며 잦은 입퇴원과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동훈이와 그리고 이와 같은 상황에 처한 입양대기아동들에게 더 집중적이고 꾸준한 치료를 진행하고자 모금을 시작하였는데요.

    

 

     

           

모금 중에 동훈이는 뇌에 고인 물과 출혈로 머리 안에 넣은 호스가 막혔고 이를 빼 내는 긴급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의 수술이었음에도 아이는 잘 견뎌주었고 수술도 잘 끝났습니다. 

아마도 많은 후원자님의 응원과 온기를 전달 받은 까닭이 아닌가 싶은데요.
회복 상태가 좋아 머리 보형물을 제거하였고 퇴원 후엔 우유도 잘 먹고 잘 자서 살도 포동포동 쪘답니다^^

   

현재 아이는 일주일에 두 번씩 물리치료를 받고 있고, 중간에 감기에 걸려 병원에 며칠 입원하였지만 금방 회복하여 지금은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상체를 혼자 힘으로 세울 수 없기 때문에 앉는 의자를 통해 상체를 세우는 연습도 하고 있고요.

아 그리고 엄마, 아빠라는 말도 참 잘한답니다. ‘동훈아~’라고 이름을 부르면 까르르 잘 웃기도 한답니다!

 

 

         

 

강하고 담대하게

 

동훈이는 어려운 의료 문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새 가정을 찾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결국, 국내외의 가정을 찾지 못해 이후에는 장애인 시설에서 지내게 될 예정인데요. 

아픔이 완전히 사라지기는 어렵겠지만 그 아픔보다 더 큰 후원자님의 사랑과 응원은 계속되기에
우리 동훈이는 꿋꿋하게 힘을 낼 것 입니다.

 

 

         

 

동훈이와 함께 해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다시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동훈이에게 주신 사랑보다 더 큰 사랑과 축복이 후원자님에게 전해지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모금을 진행하는 중에 기업 ‘세아’의 임직원들이 힘을 모아 동훈이의 수술비를 마련해주셨습니다.

후원자님께서 소중히 모아주신 후원금은 동훈이의 긴급 수술과 수술 후 진행된 물리치료, 환자용 영양식,
그리고 동훈이와 유사한 사황에 처해있는 다른 입양대기아동들의 의료비(진료, 약제비 등)로 사용되었습니다.

    


            

건강지원

동훈이에게 따뜻한 겨울을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