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캠페인 후기

로타바이러스로부터 입양대기아동들을 지켜주세요, 그 후 이야기

2021.11.18


가족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로타바이러스 백신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로타바이러스는 영유아에게 치명적이며 구토, 설사, 발열 복통 등의 증상과 함께
심각할 경우 탈수증세로 이어져 아이들의 생명을 위협하기도 합니다.
로타바이러스는 아직까지 특별한 치료법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로써는 백신 접종을 통한 예방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아이들을 지켜주는 소중한 백신


하민(가명)이는 2020년, 2.27kg의 저체중으로 태어나 홀트에 왔습니다.
출생 당시, 신생아 황달, 심방중격결손, 측면뇌실비대칭확장 등의 진단을 받아 지속적인 의료 관찰이 필요한 아이였습니다.
하민이를 양육하는 위탁가정에서는 또래에 비해 약하게 태어난 하민이가 병원을 다니고 치료를 받으며
혹시라도 로타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밖에 나가야할때마다 노심초사했습니다.

다행히 후원자님의 도움으로 구입한 로타바이러스 백신으로 하민이는 적절한 시기에 백신을 접종할 수 있었고,
덕분에 위탁어머니는 로타바이러스 감염에 대한 걱정을 한시름 내려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하민이와 같이 면역 기능이 약한 미숙아나 저체중으로 태어난 아이들은 또래에 비해 바이러스에 더욱 취약한데다, 입양대기아동들은 매월 정기 건강체크, 발달치료 등의 주기적인 외부활동이 필수적인 터라 적절한 시기에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입양을 기다리는 아이들이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새로운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그리고 가족들의 품에서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입양대기아동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하여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원금은 입양대기아동들을 위한 로타바이러스 백신 구입 비용으로 지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지원

로타바이러스로부터 입양대기아동들을 지켜주세요!

입양대기아동 의료지원 캠페인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