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캠페인 후기

생후 5개월 된 사랑이를 홀로 지켜내는 엄마, 그 후 이야기

2022.07.04


사랑이를 응원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사랑이는 태어나자마자 골화석증이라는 희귀병을 진단받았고,
건강해지기 위한 유일한 방법인 조혈모세포 이식수술을 받기 위하여 조혈모세포 공여자를 빠르게 찾아야 했습니다.
그러던 중 기적처럼 조혈모세포 공여자를 만났으나 채 마련하지 못한 수술비와 의료비로
사랑이 엄마는 다시 한번 힘든 상황을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많은 후원자 분들의 도움으로 사랑이에게 꼭 필요한 의료비를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사랑이는 힘든 과정들도 잘 견뎌주었어요.


생후 5개월, 돌도 채 되지 않은 작은 몸으로 조혈모세포 이식수술을 잘 견뎌준 사랑이.
수술 후에는 2주에 한번 씩 정기 진료를 통해 사랑이의 경과를 지속적으로 지켜보고 있는데요,
다행히 현재까지 모든 수치가 정상적으로 유지되고 있어 완치에 가깝다는 기쁜 소식을 들었습니다.
작은 몸으로 이 모든 과정을 잘 견뎌주고 있는 사랑이에게 그저 고마운 마음 뿐입니다.




사랑이는 제 전부에요. 끝까지 잘 지키겠습니다.


사실 사랑이 엄마는 그동안 의료비를 부담하기에도 벅찬 상황 속에서, 어린 사랑이에게 장난감이며 예쁜 옷, 맛있는 간식들을 마음껏 사주지 못하는 형편이 항상 원망스러웠습니다.
다행히 이번 지원을 통해 엄마는 사랑이에게 따뜻한 내복과 외출복, 그리고 장난감을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사랑이 엄마는 이제 부쩍 자란 사랑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놀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가장 행복하다고 합니다.

사랑이가 자신의 전부라고 말하는 사랑이 엄마는 끝까지 사랑이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랑이가 하루 빨리 더 건강해질 수 있도록 사랑이 엄마는 온전히 아이에게 집중하고 있습니다.



사랑이의 해맑은 미소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이는 눈을 맞추면 방긋방긋 웃는, 미소가 사랑스러운 아이 입니다.
사랑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사랑이의 해맑은 웃음을 함께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사랑이와 같은 상황에 처해있는 전국의 많은 위기가정 아동들을 위하여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원금은 우선적으로 사랑이의 수술 및 의료비와 사랑이네 가족의 생계비로 우선 지원되었으며,
이후 사랑이네와 같은 위기가정 아동의 의료 지원비로 사용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지원

생후 5개월 된 사랑이를 홀로 지켜내는 엄마

위기가정아동 의료지원 캠페인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