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캠페인 후기

하율이의 여섯 번째 손가락, 그 후 이야기

2021.07.20


하율이를 응원해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감사드립니다.

 

여섯 번째 손가락을 가지고 있던 하율이를 기억하시죠?

태어나자마자 일주일이 넘게 입원치료를 받았던 하율이는 황달, 과다호흡, 다지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위탁어머니는 하율이를 위해 이것저것 손에 쥐어줘보지만, 장난감을 집었다 금방 떨어트리기 일쑤였습니다.



하율이는 무사히 수술을 잘 마쳤습니다!


많은 분들의 지원으로 하율이는 왼쪽 손에 있던 여섯 번째 손가락을 없애는 다지증 수술을 받았습니다.
아직 어린 하율이가 수술을 받는다니, 잘 견뎌내줄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후원자분들의 응원이 전달된 것인지, 하율이는 수술도 잘 견뎌주었고 빠르게 회복했습니다.
수술 후 받은 검진에서 예후도 좋다며, 이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소견도 들었답니다!



수술 이후 완벽히 회복될 때까지 일정 기간동안 수술 부위를 붕대로 감아두다보니,
하율이가 물건을 집으려고 할때마다 손가락이 구부려지지 않는다며 불편한 기색을 보였지만….
붕대까지 모두 다 푼 지금은 엄지손가락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장난감을 가지고 논답니다.
이제 하율이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는 “연필잡고 낙서하기”, “블록쌓기” 랍니다.
아참, 하율이의 입에 귀여운 이도 몇개 났답니다!



하율이에게 더 좋은 소식이 생겼습니다! 


하율이는 웃음이 많고 활동적인 아이입니다.
장난감이 굴러가는 모습에도 꺄르르 웃고, 놓여있는 물건들마다 한번씩 찔러보는 개구쟁이이죠!
하율이가 이렇게 활발하게 자랄 수 있는 것은 하율이의 위탁가족들이 정성어린 보살핌과 사랑을 준 덕분일 것입니다.

하율이가 위탁가정에서 무럭무럭 크면서 가장 기다렸던 소식!
바로 앞으로 평생을 함께 하게 될 새로운 가족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제 하율이는 건강하고 씩씩한 모습으로 새로운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아이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홀트아동복지회에는 하율이와 같이 보살핌과 치료가 필요한 입양대기아동들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응원은 아이들에게 하루빨리 새로운 가족을 만날 수 있게 하는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원금은 우선적으로 하율이의 의료비로 지원되었으며,
이후 입양대기아동의 양육비로 사용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지원

하율이의 여섯번째 손가락

입양대기아동 의료지원 캠페인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