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안내

스토리캐스트

국내사업

홀트패밀리샵(#),밸런시스코리아

2022.07.29

안녕하세요, 홀트아동복지회입니다.

코로나로 외부활동이 줄어들고 ‘홈트(home training)’가 크게 유행했는데요.

여러분도 집에 나만의 운동기구 하나쯤은 갖고 계신가요?

 

 

홀트패밀리샵#은 뜻있는 기업이나 단체에서 매월 일정 금액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전국 각지에서 나눔의 손길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나눔을 통해 홀트와 함께해 주신 후원자분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홀트아동복지회와 사랑을 행동으로 실천하는 홀트패밀리샵(#) 밸런시스코리아를 소개합니다!
프리미엄 요가&필라테스 용품 브랜드 밸런시스코리아의 박욱 대표님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 홀트아동복지회와의 인연은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 예전에 타 NGO를 통해 해외아동 결연 후원을 했습니다. 그런데 아동의 사정으로 중단되고 말았어요. 이후 국내에도 위기를 겪고 있는 아동들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코로나로 ‘홈트’가 유행하며 밸런시스코리아는 훌쩍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결코 혼자 이루어낸 것이 아니기에, 기부로 환원하고 싶어 홀트패밀리샵으로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 ‘나눔’은 밸런시스코리아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 나눔은 밸런시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중요한 사업들 중 하나로 여기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는 나누어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같이 먹고 같이 살자”는 것이 저의 신조입니다. 우리나라는 기부에 대한 인식이 낮고 기부문화가 많이 발전하지 못한 것 같아요. 더 많은 사람들이 동기 부여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의 노력이 필요한 듯해요.

 

# ‘나눔’의 가치를 직원들과 공유하신다고 들었어요.

▶ 저 개인이 아닌 기업의 이름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노고로 번 돈으로 아이들을 돕고 있기 때문에, 직원들과도 나눔의 행복을 함께 하고 싶어요. 같은 회사의 직원들은 “또 다른 하나의 가족”이니까요.

 

 

 

나눔의 진정한 가치를 실현하고 계시는 밸런시스코리아를 홀트아동복지회도 응원하겠습니다!

 

 

▼ 다음 홀트패밀리#이 되어주시겠어요?